본문 바로가기

아하! 성(Sexuality)을 읽다./문화에서 성을 찾아내다

아하지기가 추천하는 컨텐츠 2탄

★아하지기가 추천해드립니다 2탄!★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더 길어진 요즘입니다.

집콕 중 모두의 안전하고 평등하고 슬기로운 성평등 생활을 위해

프로 집순러 아하지기들이 컨텐츠 몇가지를 추천해요!

여러분들이 요즘 즐기는 컨텐츠는 뭐가 있는지도 궁금한데요.

댓글로 아하지기에게 추천해주세요!

아하지기의 마음을 사로잡는 추천 컨텐츠는 다음 "추천 3탄"에 같이 실어 드릴게요:-)

물론, 코로나가 얼른 잠식되어 집콕생활 추천 컨텐츠 3탄은 더이상 없길 바라지만요..(아하무룩..)

좌우당간! 아래 카드뉴스 보면서 추천사가 마음에 드는 컨텐츠가 있다면 오늘 불금부터 정주행을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그림 설명]

1. 코로나19 집콕을 위한 컨텐츠편

슬기로운 성평등생활

프로집순러 아하지기의 TIP

집밖을 나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넷**스 추천

2. 웹드라마편, "통통한 연애"

외모, 우정, 사랑, 진로 등 십대라면 누구나 공감할 내용이 가득 담긴 통통한 연애, 주인공 수린의 이야기는 다양한 이유로 인해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잃어버린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새로운 시선을 제안해주고 있어요. '나 자신을 잃지 않고 나를 사랑하는 법'은 십대뿐만 아니라 비청소년에게도 늘 큰고민이어서 이 웹드라마가 더 인상 깊었던 것 같아요. 10대라면 너무 공감가고, 10대와 더 가깝게 지내고 싶은 비청소년에게 꼭 추천하고 싶어요! 영상은 유튜브에서 볼 수 있어요~

3. 유튜브편, "문명특급"

이젠 너무 유명해진 연반인 재재의 재치와 센스로 자극적이지 않아도 재밌다는게 뭔지 보여준 유튜브 영상의 정석! 다양한 컨텐츠 구성으로 무려 97만명에 달하는 구독자들에게 사랑받는 문명특급을 추천합니다. 문명특급의 컨텐츠는 인터뷰이에게 무례한 사적 질문은 피하고, 배려하며 즐거운 분위기를 만드는 MC이자 PD인 재재와 제작진의 섬세함이 엿보입니다. 구독자도 마음놓고 편하게 볼 수 있는 유쾌한 영상, 1일 1편씩 정주행 어때요?

4. 영화편, "삼진그룹영어토익반"

삼진그룹에서 일하는 자영, 보람, 유나 너무x100 매력적인 세 주인공의 케미가 돋보이는 영화 '삼진그룹영어토익반'은 여성이라는 이유만으로 승진과 회사 업무에서 배제되는 등 온갖 불합리한 상황속에서도 세 주인공이 똘똘 뭉쳐 회사의 비리를 파헤치고, 부조리함에 맞서 싸우는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재미와 감동, 성평등에 대해서도 생각하게 하는! 올 겨울 따뜻한 방에서 귤 먹으면서 즐겨보자고요~

5. 드라마편, "디어 마이 프렌즈"

중년의 나이에도 관계가 버거워져 '산다는 게 무엇일까?' 라는 질문이 사라지지 않을 때마다 꺼내보는 드라마예요. 드라마는 여자로서, 딸로서, 아내로서, 엄마로서 서로가 다른 위치에서 삶을 경험하고 있지만 다름을 이해하고 또 공감하게 만드는 가슴 뻐근한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더불어 자알~ 살아내고픈 마음이 생긴 그대라면, 꼭 시청해보시길!

6. 슬기로운 성평등 생활

집콕 중 추천 컨텐츠 보고 함께 즐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