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하! 에는 어떤일이?/아하!공지사항

완전 사이다!아하! 사이버상담 백배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아하센터입니다.

오늘은 아하센터의 사이버상담을 백배 활용할 수 있는 꾸꾸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아하! 센터에서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상담을 할 수 있어요.

전화/사이버/면접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지요.

이 중 사이버 상담은 세 가지 방법으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와우! 엄청난 메일이 보이시나요? 아하! 센터는 이렇게 하루에도 몇 통씩 네이버에게서 메일을 받고 있어요.
바로 사이버 상담지기들이 달아준 상담글이 고민 작성자에게 채택되었다는 내용이지요.
하루에 한, 두 통은 기본이고요, 정~말 많게는 하루에 대 여섯 통씩 네이버로부터 채택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
이용자 지식 공유 서비스인 ‘네이버 지식 iN’에서 아하! 사이버 상담지기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아하! 사이버 상담지기는 성 고민에 친절히 답변을 달아주는 네이버의 지식 파트너에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우리의 상담지기들은 네이버 구석구석을 돌며, 고민글에는 어디든 달려가 답변을 달아주곤 하는데요, 고민의 자세한 주제로는 초경, 자위, 야동, 신체변화, 연애 등 성에 대한 고민이라면 무엇이든 괜찮아요.

아하 상담지기를 만나고 싶다고요?
이렇게 네이버 Q&A에 직접 청소년들이 고민글을 남기면, 사이버 상담지기들이 정성을 듬뿍 담아 상담글을 달아줍니다.

 

 


네이버 상담에서는 아이디를 사용하기 때문에 내 실명이 노출되지는 않지만, 고민 내용은 네이버를 이용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공개될 수 있어요. 비슷한 고민을 하는 사람들의 고민과 상담 글도 볼 수도 있죠.
하지만 네이버에서는 다른 전문가도 함께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내가 고민글을 남겨도 아하 상담지기를 만나지 못할 수도 있어요.
나만 볼 수 있는 나만의 비밀 상담을 원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클릭!

https://www.ahacenter.kr:46165/consult/privt

 

 

 

바로 아하!만의 사이버 상담 게시판입니다!
모바일이나 PC로 아하!사이버상담 페이지로 들어가서,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나만의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상담글을 바로 남길 수 있어요. 이 곳은 비공개 상담이기 때문에 나만의 특별 상담이라 할 수 있어요.
물론 다른 사람이 내가 작성한 상담 글을 볼 수 없으니 안심하고 상담을 요청할 수도 있지요.

 

 


사이버 상담 게시판을 이용하기 전에 참고하면 좋은 ‘자주하는 상담’ 게시판도 있어요.
청소년들이 궁금해 하고 자주하는 질문 18가지에 답변해 놓은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성기는 씻을 때 비누를 사용해야 하나요?”, “성조숙증이 뭔가요?”, “자위가 건강에 해롭나요? 키가 안큰다고 하던데....... 진짜인가요?” 등 많은 청소년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과 답을 볼 수 있어요.
답까지 다 알려주고 싶은데~ 엄청 꼼꼼히 답변을 달아주셔서 일일이 다 적기엔 너무 길어질 것 같아요.

혹시 내가 궁금했던 내용들이 있는지 한번 보고싶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s://www.ahacenter.kr:46165/consult/faq

 

 

자, 위에서 소개한 3가지 방법으로 아하! 사이버 상담 이용이 가능해요.
사이버 상담은 언제든 활~짝 문을 열고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성과 관련하여 궁금한 것이 있거나 고민되는 것이 있다면 언제든 들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