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곡 차곡 아하의 경험이 녹아든 책, 세번째 발간


아하! 세 번째 책 출판 재미있는 사춘기와 성이야기” 





이 책은 저에게 과제를 안겨주세요. 유치원에서 하는 성교육은 신체 구조 정도인데 초등학생들에게는 과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 책은 아이에게 책만 보여 줄게 아니라 엄마와 아빠 부모가 아이와 함께 읽으면 좋겠습니다.” (블러그 서평)

 

신문이 보이고 뉴스가 들리는 이야기 서른아홉번째 이야기 재미있는 사춘기 성이야기, 워낙 우리집 아이들이 반응이 좋은 책 시리즈인데 특히 이 책은 관심에 관심 완전 초집중해서 읽더군요.ㅋㅋ ”(블러그 서평)

 

2014년 아하에서는 정식 출판사를 통해서 발간한 세 번째 책 재미있는 사춘기 성이야기(가나출판사)”가 발간 되었습니다.

 

이 책은 아하 상담팀 식구들이 2013년부터 기초 원고를 작성한 아하의 땀방울이 묻어난 책이랍니다. 워낙 폭풍처럼 다가오는 사춘기, 많은 정보가 있는 듯하지만 정확한 정보가 부족한 상황에서 아이들이 쉽고 매미있게 읽을 수 있도록 실질적인 정보를 담았습니다.

 

사춘기와 성에 대해 호기심을 유발하는 질문 형식으로 묻고, 이에 친절하게 대답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져 아이들에게 쉽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구성한 책입니다.

사춘기를 맞은 아이들이 꼭 알아야 하는 지식,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여드름 관리법, 변성기를 위한 목 관리법, 성장기 스트레칭 법, 생리대 착용법 등의 내용을 통해 갑작스런 변화에 아이들이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를 배울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이 가지고 있는 음란물과 자위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고 성폭력 성매매 등의 내용도 다루었습니다.

사춘기를 맞는 학생 ,자녀나 조카들에게 특별한 날 선물로 추천합니다.



 


여기서 잠깐 그간 발간된 책을 소개해 볼까요?

 

1013끼리 통하는 두근두근 핑크노트 2104년에는 중국 시장에 진출을 했답니다





아하! 우리아이 성교육! 자녀 성교육에 남감해 하는 양육자들이 꾸준히 찾고 있는 책이네요





 

2015년 아하의 어떤 활동이 또 책으로 출판될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