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말고 피자 먹고 갈래?, "아하! 오픈마인드 카페: 십대들의 열! Talk!"

라면 말고 피자 먹고 갈래?, 아하! 오픈마인드 카페: 십대들의 열! Talk!


연애 열린 집단 상담






아하!서울시립청소년성문화센터는 디지털 매체로 인한 왜곡된 성의식이나 고정관념들을 타파하고, 청소년들이 성평등한 연애 문화를 조성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연애 열린 집단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아하!센터는 본 상담을 통해 청소년 또래 집단의 임파워링을 돕고, 성고민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아하! 오픈마인드 카페: 십대들의 열! Talk!"에서는 평소 궁금했지만 쉽게 이야기하지 못했던 '연애' 고민에 대해 이야기 해보는 시간을 가질 뿐 아니라 MBTI를 활용한 커플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매체에 표현되는 사랑과 연애에 대해 살펴보고 이를 주체적으로 해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타로카드로 보는 너와 나의 연애이야기 시간은 만족도가 높다. 미술, 몸동작, 푸드테라피 등을 활용해 연애 자존감을 높이는 활동 또한 하고 있다


연애 고민 상담, MBTI 검사, 타로카드로 보는 너와 나의 연애 이야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기 자신을 깊이있게 이해할 수 있으며, 성고민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기회이다. 연애, 성에 대해 이야기나누고 싶은 것이 있다면 수요일에 아하!센터를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대상

-6인 이내의 청소년(14세부터 19세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

-초등 저연령 자녀를 둔 양육자 



참여방법

사전 전화 접수 및 현장접수 가능 (선착순 마감)